노원구청
2014 µ  ܿﳪ ݼǰ
[ 200 ȣ] 2014년 03월 11일 화요일
메인으로 | û/ | 지난호 | 기사검색

 
트위터 페이스북
2014.3 노원독립영화감상회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노원구청 6층 소강당에서. 무료.


3월5일 : 은어(감독:박갑종/드라마/93분/15세이상관람가/한국) 

 군민과 주변도시에 청정수 같은 식수를 공급하기 위해 댐이 건설되고 그로인해 작은마을이 수몰되었다. 수몰민의 애환을 그린 이 영화는 크게 세 구도를 갖는다. 수몰된 고향을 떠나지 못하는 실향민. 인터넷이 매개체 된 현 시대 젊은이들의 갈등과 번민 그리고 아버지의 고향을 다시 찾은 어느 교포의 로맨스…..




3월12일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감독:야마시타/드라마/129분/전체관람가/일본)
 

 산과 밭으로 둘러 쌓인 시골마을. 초, 중학생 모두 합쳐 6명뿐인 분교에서 중학교 2학년생 미기타 소요(카호)는 유일한 상급생으로서 아이들을 돌보느라 언제나 분주하다. 그러던 어느 날 도쿄로부터 잘생기고 멋진 오오사와 히로미(오카다 마사키)가 전학을 온다. 처음으로 생긴 동급생과의 즐거운 하루하루를 꿈꾸던 소요. 하지만 생각보다 히로미와 친해지기가 쉽지 않다.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서 어느새 서로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결국, 달콤한 첫사랑에 빠지게 된 그들. 천진난만 귀여운 동갑내기 커플 소요와 히로미는 마을 아이들과 가족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풋풋한 사춘기를 보낸다. 그러나 히로미가 도쿄에 있는 고등학교로 진학을 결심하면서 소요의 가슴앓이가 시작되는데…





3월19일 : 반창꼬 (감독:정기훈/드라마/120분/15세이상관람가/한국

매일 목숨을 내놓고 사건 현장에 뛰어들지만 정작 자신의 아내를 구하지 못한 상처를 간직한 소방관 ‘강일’(고수). 매번 제 멋대로 말하고 거침없이 행동하며 상처도 사랑도 없는 척하지만 단 한번의 실수로 위기에 처한 의사 ‘미수’(한효주). 우연한 기회에 ‘미수’가 ‘119 구조대 의용대원’으로 일하게 되면서 같은 구조대에 있는 ‘강일’에게 처음으로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일’에게 애정공세를 펼치는 ‘미수’. 그리고 그런 그녀에게 까칠함으로 일관하던 강일 역시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3월26일 : 봄여름가을 그리고 봄(감독:김기덕/드라마/104분/15세이상관람가/한국)
 

 만물이 생성하는 봄. 숲에서 잡은 개구리와 뱀, 물고기에게 돌을 매달아 괴롭히는 짓궂은 장난에 빠져 천진한 웃음을 터트리는 아이. 그 모습을 지켜보던 노승은 잠든 아이의 등에 돌을 묶어둔다. 잠에서 깬 아이가 울먹이며 힘들다고 하소연하자, 노승은 잘못을 되돌려놓지 못하면 평생의 업이 될 것이라 이른다. 아이가 자라 17세 소년이 되었을 때, 산사에 동갑내기 소녀가 요양하러 들어온다. 소년의 마음에 소녀를 향한 뜨거운 사랑이 차오르고, 노승도 그들의 사랑을 감지한다. 소녀가 떠난 후 더욱 깊어가는 사랑의 집착을 떨치지 못한 소년은 산사를 떠나고...



[2014-02-20, 11:08:13]

트위터 페이스북
   
 
주택가격 공시안내
아름다운 인생여행, 가곡교실
2014년도 입양축하금 및 교육비 신청 안내
길거리음식 위생관리 안내
청춘파이팅! 노원행복학교
국민연금, 이것이 궁금하다
취약계층 A형간염 무료
키쑥숙 배쏙쏙 프로그램
클린신고센터 운영안내
올바른 손씻기 6단계
노원구 보건소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2014.3 소식지
2014.3 노원독립영화감상회
3월 청춘극장
문화예술회관 공연안내
평생학습 강좌안내
승용차요일제 혜택은?
주민센터 강좌안내
ó: û | : û | : ȫ
Ư ط 437(6.7 701-1) û Phone : 02-2116-3114
ûڿ ߼۵Ǵ ߽ Դϴ.
ġ ø [Űź] Ŭ ֽñ ٶϴ.
Copyright2010 Nowon District Offi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