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청
[ 109 ȣ] 2012년 06월 12일 화요일
메인으로 | û/ | 지난호 | 기사검색

 
트위터 페이스북
6월 독립영화감상회

1. 일 시 : 2012년1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30분

2. 장 소 : 노원구청 6층 소강당

3. 관람료 : 무료

4. 상영작

수상한 이웃들(감독:양영철/드라마/97분/15세관람가/한국): 6.13



사법고시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만년 취재기자 박종호. 호시탐탐 사표 낼 궁리만 하던 그는 특종 고발기사 하나로 인해 기세등등!! 하.지.만. 그 기사로 인해 한 번 물면 안 놔주는 수상한 이웃들의 상상초월 태클이 쏟아지는데… 유혹하고 사기치고 오해하고 의심하는 웬수 같은 이웃들과의 전쟁은 과연 끝이 날 수 있을까?

천상의소녀(감독:세디그바르막/드라마/82분/12세관람가/아프가니스탄):6.20



탈레반이 정권을 잡은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정권은 법적으로 여자가 밖에서 일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이런 법을 개정하라는 아프간 여인들의 시위와 혹독한 가난으로 절망에 휩싸인 마을. 남자들은 모두 전쟁에 나가 죽었고 가족이라고는 할머니와 어머니뿐인 열두 살 소녀는 집안의 생계를 책임져야 할 상황에 이르고, 남장을 하게 된다.
식료 잡화상에서 소일을 하며 가족의 생계를 유지하게 된 오사마. 어느 날 마을에 모든 소년들이 탈레반 군대 교련을 위한 학교에 소집되고 소년으로 위장한 오사마 역시 학교로 데려가져 훈련을 받게 된다. 하지만 동료 소년들에게 여자로 의심받게 된다. 그 때 소녀를 좋아하는 소년이 외친다. “그 앤 남자야! 그 애 이름은 오사마야!”
같이 훈련을 받던 아이들과 싸우고 벌을 받던 중, 소녀는 교관에게 여자인 것을 들키게 된다. “이 아이는 여자다!” 이 말 한마디에 소녀의 운명은 걷잡을 수 없는 비극으로 빠져드는데..

원위크(감독:마이클맥고윈/드라마/94분/12세관람가/캐나다): 6.27

사랑하는 약혼녀와의 결혼을 앞둔 벤은 어느 날 갑자기 암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는다. 지금 당장 치료를 시작해도 생존확률이 희박하다는 의사의 말에 모든 것이 힘겨울 뿐인데… 병원을 나온 그는 우연히 평소에 그토록 갖고 싶었던 모터사이클을 사게 된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그리고 세상 모든 것을 두고 홀홀 단신의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데…



[2012-06-04, 17:37:53]

트위터 페이스북
   
 
˝아버지가 살아야 가정이 산다˝ 열린 아버지 학교
6월 소식지
이번주 문화의 거리(6.16)
꿈을 지키는 휴먼서비스
아름다운 인생여행 교육생 모집
구민 SNS 활용 교육 신청하세요~
노원교양대학에 초대합니다~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
노원평생교육원 수강신청
유방암 검진 신청 안내
생생토론방
6월 독립영화감상회
facebook 좋아요
평생학습 강좌 안내
노원문화예술회관 공연안내
ó: û | : û | : ȫ
Ư ط 437(6.7 701-1) û Phone : 02-2116-3114
ûڿ ߼۵Ǵ ߽ Դϴ.
ġ ø [Űź] Ŭ ֽñ ٶϴ.
Copyright2010 Nowon District Office. All right reserved.